아이들에게 적합한 놀이 공간 선택하기

번성하는 견고한 관점에서 볼 때 외부로 나가는 것은 특히 이 혼란스러운 해에 두드러집니다. 몽고메리 지역에서 대규모 사업을 운영하고 청소년과 청소년의 적응력과 스트레스에 관한 책을 저술하는 규제 기관인 Mary K. Alvord는 “밖에 나가면 플러그를 뽑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숨을 쉬고 뉴스와 모든 것과 동등하게 화면에서 전달할 수 있는 선택권 외에도 역동적이고 자연을 받아들입니다.”
몇 가지 성취 측정 및 레이아웃은 가족이 시도를 위해 밖으로 방황하면서 더 이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혁명의 관리자이자 Kids’ Public Spot의 오염 전파를 평가하는 Xiaoyan Tune은 야생 녹화 초점을 포함하여 무엇이든 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계획을 제안합니다. 중요한 진행은 소풍이 엄청난지 묻는 것입니다.
Wild rec focus는 모든 것을 숙고하면서 모든 가족을 위해 야외 활동과 공기에 대한 놀라운 자유를 제공합니다. 소름끼치게도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사고에 엄청난 특권을 부여합니다. 젊은이들은 메이저놀이터 야생 운동 장소 관련 상처에 대해 매년 트라우마 센터에서 치료를 받습니다. 재난이 발생합니다. 어쨌든 환상적인 rec focus direct와 같이 귀하와 귀하의 자녀를 도울 안전 노력 요령이 있습니다.
당신은 젊은이들이 접근할 수 있는 야생 운동 지역을 고려하는 것을 상상하는 데 갇힐 수 있으며 그곳은 그들에게 보장된 장소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편안해지기 전에 연령에 맞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특정 야생 레크리에이션 초점에는 5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영역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더 겸손한 진보와 분리된 라인 공간, 짧은 발판이 있는 낮은 단계 또는 손잡이가 있는 평가, 일반적으로 4피트 미만의 더 제한된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청소년이 피해야 할 모든 항목을 확인하고 부품이 부서지거나 부서진 항목을 통합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야생 운동 장소는 유연한 매트, 마스터 마인드 잔디, 파괴된 다목적 나무 조각, 완두콩 또는 모래와 같은 물에 잠긴 표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 미끄러지거나 걷는 것이 처음인 청소년은 매끄러운 표면을 찾으십시오. 낙상 사고가 발생할 경우 표준 개척자보다 더 겸손한 머리 부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 부드러운 상단, 시멘트, 암석 또는 부서진 흙이 있는 곳에서 멀리하십시오.
당신의 어린 시절을 와일드 레크리에이션에 집중시킬 때 과잉 보호하는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근본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다른 기이한 재집중 재난은 적절한 제휴로 파괴될 수 있으며, 특히 중요하지 않은 청소년이 호기심을 가지고 놀이 공간을 적극적으로 조사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거친 운동 동네를 활용할 수 있는 물건, 지역, 어린 시절의 능력을 조사해야 합니다. 당신의 자녀는 틀림없이 그들이 달리고, 기어오르고, 평가할 때 그들을 지켜보라고(또는 도와달라고) 당신에게 부를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는 도움 없이 앉을 수 있을 때까지 청소년 칸막이 그네를 타지 않아야 합니다. 그는 보통 8개 정도의 뛰어난 헤드 컨트롤을 가지고 있으며 충분히 안정적으로 격려됩니다. 청소년들은 공개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을 때 정확하게 미끄러져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Previous post 무릎으로 바닥에 착지하지 마십시오.
Next post 놀이터 규칙과 안전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